암웨이 쇼핑몰 바로가기
암웨이 쇼핑몰은 미국의 다단계 판매회사이며 국내 1위이자 세계 1위의 다단계 판매(Multi-level marketing) 회사입니다. 대한민국 법률상으로도 다단계 판매로 분류되어 있으며 이렇게 분류되는 회사들중 세계적으로 가장 유명합니다.
한국 암웨이는 1988년 5월 한국에 법인을 설립하고, 1991년 서울 강남구 삼성동의 동성빌딩에서 본격적인 영업을 시작했습니다.
또한 한국 암웨이는 다단계 판매 업계에서는 금기시 되었던 대중매체를 통한 광고에 적극적인 회사로 알려져 있습니다.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뉴트리라이트의 TV 광고, 화장품 브랜드 아티스트리의 부산국제영화제 후원등이 대표적인 예입니다.
암웨이 회원 시스템
암웨이는 직접 생산하거나 외부로부터 공급받는 제품을 회원(ABO, Amway Business Owner)에게 공급합니다. 회원은 스스로 제품을 소비하거나 다른 사람에게 제품을 판매할 수 있습니다. 암웨이의 제품을 회원이 판매한다고 오해할 수 있으나, 실제로는 암웨이 회사에서 판매하는 것입니다.
암웨이와 회원은 사업자와 사업자로서 계약한 관계일 뿐입니다. 회원이 회사로부터 제품을 구매해 소비하거나 광고하면서, 어느 정도의 매출 실적을 달성할 경우 보너스를 받습니다. 또 본인의 하위 단계로 유치한 회원들이 어느 정도의 사업 성과를 거두면 회사로부터 후원 수당을 받게 됩니다. 이 과정에서 회사가 정한 기준을 일정 기간 만족하면 등급 <핀>이 올라가게 됩니다.
암웨이를 처음 시작하게 되면 후원수당을 거의 받을 수 없습니다. 좀 더 명확히 말하자면 적게 받습니다. 그리고 그룹 PV를 스폰서 혼자서 다 먹는 구조가 아니므로, 등급이 올라가도 밑의 하위 단계들보다 수익이 무조건 더 높다는 보장이 없습니다.
한국 암웨이 사업자 ABO 회원은 매년 100만 명 수준을 유지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한국 암웨이는 회원가입 시, 사업을 하는 ABO로 가입할 것인지 아니면 일반 소비자로만 하는 멤버로 가입할 것인지 선택하게 하는데, 멤버로 가입할 경우 사업 소개나 제품 전달 등 사업을 할 수 없고, PV와 BV로 계산되는 수당도 받을 수 없습니다.
ABO로 가입하면 개인사업자로 등록되는데, 공공기관 쪽에서 일하거나 혹은 실업급여 수당을 지급받는다거나 하지 않으면 크게 문제가 되지 않는다고 합니다. 그리고 6개월 이상 제품을 구매하지 않을 시 자동으로 탈퇴된다고 합니다.
암웨이 쇼핑몰 가입
회원가입하기를 누르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소비자 회원은 오른쪽 아래 을 클릭해서 회원가입 하시면 됩니다. 무심코 <회원가입 하기>를 누르면 ABO 회원가입 화면으로 넘어갑니다. 잘 구분해서 회원가입 하시기 바랍니다.
ABO는 암웨이의 제품을 판매하고 다른 사람에게 암웨이 사업의 기회를 소개하는 자영사업가입니다.
- 암웨이코리아에서 생산/공급하는 제품 판매
- 일정 실적 달성 시 보너스와 기타 보상 프로그램 제공
- 암웨이 사업 기회 전달
Member는 자가소비를 목적으로 암웨이가 제공하는 각종 제품을 구입하고자 하는 분을 의미합니다.
- ABO가 구입하는 제품 가격으로 제품 구매 가능
- 암웨이 사업에 따른 수당이 발생하지 않음
- 구입 실적에 따른 암웨이 제품 구매용 포인트 제공
암웨이 쇼핑몰 바로가기
암웨이 쇼핑몰과 함께 쇼핑/브랜드/비즈니스 정보가 하나의 앱으로 구성되어 더욱 간편해진 쇼핑에서부터 체계적인 비즈니스 기능까지 새로워진 New Amway 앱을 만나보시기 바랍니다.
이상 암웨이 쇼핑몰 바로가기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암웨이 쇼핑몰 들어가서 제품들을 보시면 우리 생활에 밀접하게 접했던 브랜드가 정말 많습니다. 아마도 ABO 회원 분들이 제품을 일반 쇼핑몰에도 런칭을 하여 판매하는 모습 같아 보이기도 합니다.
댓글